Old Fish

简介: 2005年在Pastel发行的双CD专辑Room.Ing, 精灵古怪的电子音效掩盖不了泉水般晶莹剔透的吉他声响,非常之动听。 每年,都有一座冰山, 从这个海洋,漂往另一个海洋。 极地让人们更接近天地鸿蒙。 一边拥抱,一边行走,一边歌唱,一边分离。
2003년부터 홍대 更多>

2005年在Pastel发行的双CD专辑Room.Ing, 精灵古怪的电子音效掩盖不了泉水般晶莹剔透的吉他声响,非常之动听。 每年,都有一座冰山, 从这个海洋,漂往另一个海洋。 极地让人们更接近天地鸿蒙。 一边拥抱,一边行走,一边歌唱,一边分离。
2003년부터 홍대 라이브 클럽과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꾸준한 공연과 음악작업으로 4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2005년 여름, 1집 정규 앨범을 발표하였다.
2005년 ‘이소라의 FM 음악도시’컴필레이션 참여.
동화적인 상상력과 아련함을 이야기 하는 일렉트로닉 포크그룹 올드피쉬, 2006년 여름, 영국 로봇레코드와 파스텔 뮤직의 합작 컴필레이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올드피쉬는 동화적인 상상과 아련함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가능하다면 필요한 때에 반짝반짝 하는 위로가 되는 음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올드피쉬는 오래된 물고기 입니다. 진화란, 어떤 것이 더 좋고 고도로 발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욕심많고 잔인해져가는 사람들은 진화하고 있다 라는게 옳기만 할까? 이런 진화를 포기해서 기억력 3초라는 물고기가 오히려 진화 한 것은 아닐까? 라는 공상을 하면서 나온 이름입니다. 올드피쉬의 음악은 시부야케나 일렉트로닉 라운지에 영향을 받았지만, 모던락이나, 포크적인 성향도 꽤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장르가 아니라 서로 공감하는 이야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올드피쉬는 하나도 안웃긴 찰리 채플린 같은 소다. 프로그래밍과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21세기 보헤미안 준혁이 기타를 맡고 있습니다. 올드피쉬의 더 자세한 이야기와 음악은 홈페이지에서 볼수 있습니다.

猜你喜欢

最新歌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