你所在的位置 > 九酷音乐网 > Yangpa歌曲 > Together

Together

歌手:Yangpa歌曲

发行公司:

歌曲数量:0

发行时间:2012-05-09 00:00:00

Together

专辑简介:

양파의 ‘Together’앨범은 ‘알아요- 양파&이보람&티아라[소연], 사랑은 다 그런거래요- 양파&다비치&HANNA’, ‘이별은 다 그런거래요更多>

양파의 ‘Together’앨범은 ‘알아요- 양파&이보람&티아라[소연], 사랑은 다 그런거래요- 양파&다비치&HANNA’, ‘이별은 다 그런거래요- 양파&신종국’, ‘My love-양파& Shannon’, ‘Wonderful Girl-양파’등 총 5트랙의 곡으로 구성되었으며, 많은 후배가수들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양파의 ‘Together'의 앨범의 타이틀은 ’알아요‘로 가수 양파와 씨야의 전 멤버 이보람, 티아라의 소연이 함께 참여하여 서로 다른 음색을 조화롭게 표현해 냈으며, 아코디언 선율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양파의 ‘Together' 앨범의 작품자로는 작곡가 조영수와 곰돌군, 작사가 강은경 K-Smith 안영민 조영수가 참여했으며, 양파 또한 이 번 ‘Together’앨범에서, ‘My love’과, ‘Wonderful Girl’에 작사가로 참여해 작사가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또 한 번 보여주었다.

양파는 1997년 ‘애송이의 사랑’으로 데뷔하여 큰 사랑을 받았고 그 이후 ‘ADDIO’, ‘사랑 그게 뭔데’, ‘다 알아요’, ‘아파 아이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다. 지난 앨범 발매 이후 양파는 드라마 ‘계백’, ‘뿌리깊은 나무’ OST 등의 활동을 해온 실력 있는 솔로 여가수이다.

한 편 양파의 ‘Together’ 앨범은 다음 달 5월 초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