你所在的位置 > 九酷音乐网 > 朴志训歌曲 >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歌手:朴志训歌曲

发行公司:

歌曲数量:0

发行时间:2021-03-04 00:00:00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专辑简介: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박지훈X이하이X프라이머리

‘대세 남녀’ 박지훈X이하이가 전하는 달콤한 환상 하모니更多>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박지훈X이하이X프라이머리

‘대세 남녀’ 박지훈X이하이가 전하는 달콤한 환상 하모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전격 공개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 와 ‘대세 솔로 아티스트’ 박지훈, 이하이가 만나 달콤한 설렘을 전한다.

박지훈과 이하이가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박지훈, 이하이가 함께하는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은 듣는 이까지 설레게 하는 편안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 송으로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여기에 떨림과 설렘 가득한 가사는 사랑을 막 시작한 이들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실감나게 표현해냈다.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팝 장르의 음악이다. 아날로그 특유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과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푹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연출하였다.

수려한 비주얼은 물론 실력까지 갖춘 박지훈은 최근 ‘GOTCHA’를 통해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카카오TV ‘연애혁명’ 등을 통해 가수를 넘어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데뷔 후 독보적인 음색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이하이는 최근 크러쉬와 함께한 ‘For You’를 통해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대세 남녀’ 박지훈과 이하이가 한 곡에서 만난 만큼 두 사람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하모니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곡에는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참여해 음악의 퀄리티를 제대로 높였다.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메시지를 전할 ‘유니버스 뮤직’은 다양한 팬덤(Fandom) 활동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전세계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안을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발매를 시작으로 이번 곡 프라이머리(Primary) 프로듀싱에 박지훈, 이하이가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해 보다 더 다채로운 장르의 특별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다.